transform.RotateAround는 구버전으로, 사용되지 않는다.
에러가 발생하지는 않지만, 녹색으로 경고창이 뜬다.
경고는 다음과 같다.
'Transform.RotateAround(Vector3, float)' is obsolete: 'use Transform.Rotate instead.' [Assembly-CSharp]
쉽게 말하면,
transform.RotateAround은 구식이다. transform.Rotate을 대신 사용해라.
'게임 개발 관련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유니티에서 다른 오브젝트 스크립트내 변수나 메소드 부르는 방법! (0) | 2018.04.06 |
---|---|
[유니티] 유니티에서 라이트가 어두워지는 문제 해결 방법! (0) | 2018.04.04 |
[유니티] UGUI와 NGUI에서 각각 버튼을 비활성화시키는 방법! (0) | 2018.04.04 |
[유니티] 애니메이션 클립 구하는 방법! (0) | 2018.03.27 |
[유니티] 캔버스 스케일러(Canvas Scaler)를 사용해서 UI 크기 조절하는 방법! (0) | 2018.03.27 |